제주도 서귀포 제철 과일 우유 빙수 맛집 카페 오놀

언제부터 인가 제주도를 대표하는 디저트 중 하나로 애플망고 빙수가 인기를 얻고 있어요.

다만 너무 비싸거나 가격에 비해 맛이 떨어져서 실망하는 경우가 많기도 합니다.

저희 부부가 제주도에서 망고 빙수를 총 4곳 정도에서 먹어봤는데, 가격과 맛 모두 만족스러운 곳을 소개합니다.

제철 과일로 만든 우유 빙수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오놀 입니다.


카페 오놀 위치와 기본정보

카페 오늘 입구

블로그 : https://blog.naver.com/pkw3848

홈페이지 : http://cafeonol.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fe_onol_jeju/

카페 오놀은 서귀포 대포항과 대포포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매장 안에서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협소한 편이라서 주차가 조금 불편할 수도 있어요.


카페 오늘 대포포구

넓은 바다뷰를 볼 수 있는 건 아니지만, 대포포구와 마을을 구경할 수 있어요.

높은 건물이 없어서 탁 트인 전망과 하늘을 볼 수 있답니다.


카페 오놀 매장 분위기와 메뉴

카페 오늘 2층 매장

카페 오놀은 10개 정도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만석에 가까울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우유 빙수를 즐기고 있었어요.

안쪽에 들어가면 창가에 일렬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답니다.


카페 오늘 셀프바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충전 거치대가 마련되어 있고, 시원한 물과 시럽도 준비되어 있어요.


카페 오놀 무스 케이크
  • 오늘 유기농 우유 빙수 : 제주 특산물 올라간 우유 빙수 (애플 망고, 무화과, 우도 땅콩 등) / 토핑 종류에 따라 가격 변동
  • 제주 감귤 무스 케이크 (8,000원) : 제주 감귤 인서트와 부드러운 크림
  • 오놀 시그니처 라떼 (8,000원) : 라떼 위에 감귤 크림을 올린 커피

카페 오놀은 우유 빙수가 시그니처 메뉴며, 무화과, 애플 망고, 우도 땅콩 등이 토핑 되어 나와요.

계절마다 메뉴가 달라지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메뉴를 잘 보고 방문해야 합니다.


카페 오놀 방문 후기

카페 오놀 애플망고 빙수

저희 부부는 여름인 8월에 방문하기도 했고, 평소에도 제주도에서 애플 망고 빙수를 즐겨 먹었던 터라 망고 빙수를 주문했어요.

애플 망고를 한 줄 더 추가하면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카페 오놀 애플망고 빙수

보기만 해도 너무 먹음직스럽죠?

애플 망고 빙수가 가격도 높은 편이지만, 무엇보다 애플 망고가 맛이 없을 때는, 일반 팥빙수보다 맛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요.

그렇다 보니 한번 맛있었던 곳은 계속해서 방문하게 되는데 중간에 맛이 변하면 다른 곳을 찾게 됩니다.


카페 오놀 애플망고 빙수

카페 오놀의 애플 망고 우유 빙수는 애플 망고도 신선하고 달콤했지만, 우유 빙수 자체가 정말 맛이 좋아요.

만약에 애플 망고의 맛이 조금 덜 하더라도 우유 빙수 맛 자체가 너무 좋기 때문에 괜찮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다음 여행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시기를 맞춰서 다른 토핑이 올라간 우유 빙수를 맛봐야겠어요.

더운 여름 제주도 여행 중에 시원하고 맛있는 애플 망고 빙수, 우유 빙수를 찾으신다면 서귀포에 위치한 카페 오놀을 추천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