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곰돌이 빙수가 유명한 바다뷰 돌셋카페

돌셋카페 소개

돌셋카페 전경


곰돌이 빙수로 유명한 제주도 돌셋카페는 바다가 보이는 해안도로 옆에 있습니다.

사계 해안도로를 따라 달리다보면 산방산과 송악산 해안도로 사이에 자리 잡고 있는 카페입니다.


돌셋카페 맞은 편 포토존


돌셋카페 앞에 하루방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이 있고 왼쪽으로는 산방산이 보입니다.


돌셋카페 위치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형제해안로 256 1층
  • 영업 시간 : 평일 10:00 ~ 20:00 / 토, 일 10:00 ~ 21:00
  • 라스트 오더 : 평일 19:30 / 토, 일 20:30



제주도 돌셋카페 주차장


주차장은 아스팔트로 되어있어서 깨끗하고, 넓지는 않아도 테이블 수를 고려했을 때 적은 수는 아니어서 어렵지 않게 주차할 수 있답니다.


돌셋카페 매장 및 메뉴

돌셋카페 내부


카페 입구와 가까운 위치에 1인 테이블과 물을 떠다 마실 수 있게 물 주전자가 준비되어 있어요.

안에는 얼음과 레몬이 들어있어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돌셋카페 카운터


매장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 인테리어로 만들어졌으며, 카운터 위의 조명이 멋스럽게 달려있어요.


돌셋카페 내부


조명이 비춰질 만큼 반짝 반짝한 바닥과 공간을 넓게 활용한 테이블의 위치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람이 북적거리는 것보다 여유롭게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분위기라서 좋았답니다.



돌셋카페 테이블


바다가 보이는 자리 옆에도 작은 창문으로 밖의 경치를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개를 옆으로 살짝 돌리면 바다가 보이기 때문에 바다가 정면으로 보이는 자리가 아니어도 실망할 필요가 없답니다.


돌셋카페 바다가 보이는 테이블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손님이 없어서 바다가 보이는 가장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먼 바다지만 앞에 막힌 곳이 없어서 탁 트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돌셋카페 메뉴


돌셋 카페에서 가장 유명한 곰돌이 초코 빙수 외에도 옛날 팥빙수 등 여러가지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요. 물론 저희는 곰돌이 돌셋 초코 빙수와 치즈빵을 주문했답니다.


돌셋카페 방문 후기

치즈빵과 곰돌이 빙수


주문한 빵과 곰돌이 빙수가 나왔습니다. 귀여운 녀석이지만 곧 제 입속으로 들어와야 하기 때문에 팔, 다리, 등이 해체 될 예정이랍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빵 한 조각, 빙수 한 수저는 정말 행복 지수 가득한 시간이었어요.


곰돌이 돌셋빙수


곰돌이 돌셋 빙수 안에는 베스킨라빈스 엄마는 외계인에 들어있는 것과 비슷한 초코볼이 들어있어요. 초코 빙수인데 초코볼까지 들어있어서 굉장히 단맛이 많을 것 같지만 적당한 달달한 맛이라서 좋아요.


곰돌이 돌셋빙수


곰돌이 아이스크림이 너무 딱딱해서 단번에 싹둑 하려고 했지만 다리부터 먹기로 했어요. 역시 초코맛은 언제 먹어도 맛있답니다.



돌셋카페 초코빙수


시간이 지나면 곰돌이 아이스크림도 서서히 녹기 시작해서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요. 사진이 많이 잔인해 보일 수도 있겠지만 아이스크림입니다.


돌셋카페 치즈빵


치즈빵은 겉은 쫄깃하고 안은 부드러운 치즈가 가득 들어 있어서 달달한 곰돌이 돌셋 빙수와 잘 어울렸어요.


돌셋카페에서 곰랑이랑 럭키와 함께

곰돌이 빙수가 유명한 돌셋 카페의 빙수 맛은 사실 엄청나게 맛있는 맛은 아니고, 딱 초코 빙수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대신 귀여운 곰돌이가 누워있는 빙수가 있다는 것과 바다를 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돌셋 카페의 매력이랍니다.

이번 여행은 비수기에 방문이라 정말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지만, 성수기에는 곰돌이 빙수를 만나러 많은 사람들이 올 것 같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