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가볼만한 복합 문화시설, 파주 퍼스트가든

퍼스트가든 소개

퍼스트가든은 파주시에 위치한 대형 복합 문화 시설로 레스토랑, 웨딩홀, 놀이기구, 카페, 기념품 샵,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공포체험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정원은 23가지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퍼스트가든 가는 길


  • 주소 : 경기 파주시 탑삭골길 260 퍼스트가든
  • 영업 시간 : 연중무휴 10:00 ~ 22:00
  • 연락처 : 0507-1304-6861
  • 대인 입장료 : 주말 12,000원 / 평일 11,000원
  • 소인 입장료 : 주말 11,000원 / 평일 10,000원
  • 야간 별빛 정원 점등 시간 : 19:00


퍼스트가든 입구와 지도


주말 오후 3시(15시) 무렵에 도착했는데 입장표를 구입하는 입구부터 줄이 늘어져 있어요. 특히,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매표소 옆에 지도를 보면 퍼스트가든이 규모가 크다는 걸 한 눈에 알 수 있어요.




최근에 시작한 올리버의 산장이라는 공포체험 입니다. 입장료 외에 추가 요금을 내야 입장할 수 있답니다. 밖에서 어른들 비명소리가 들리는 걸 보면 꽤나 무서운 거 같아요.


퍼스트가든 즐길거리

퍼스트가든 풍선인형


퍼스트가든은 아이들의 천국이라는 타이틀과 어울리게 즐길 거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표를 구입하고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대형 피노키오 등의 풍선 인형을 볼 수 있어요.


퍼스트가든 동물농장


동물 농장에서 먹이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먹이는 비용을 주고 따로 구입해야하며 동물 마다 먹는 게 달라서 원하는 먹이를 구입하면 됩니다.

염소, 양, 토끼 등의 동물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동물에게 먹이를 줄 수 있어요.

단점이라면 아이들은 동물 먹이 주는 즐거움 때문에 모르겠지만. 냄새가 너무 심해서 어른들은 접근이 쉽지 않습니다.


퍼스트가든 그린하우스


그린하우스, 식물정원입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다양한 식물이 우거져있고,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요.

말 그대로 그린하우스라는 명칭 답게 화려한 식물보다는 녹색 식물 위주로 구성되어있어요.

퍼스트가든 포토존


파주 퍼스트가든이 아이들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이유 중의 하나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포토존과 식당 놀이를 할 수 있는 Yummy House가 곳곳에 있습니다.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퍼스트가든 그림체험


내맘대로 색칠하는 나만의 캔버스 만들기 체험장입니다. 색칠 도구와 앞치마가 준비되어있고, 화가들이 쓰는 빵모자도 써볼 수 있어요.




야간 점등이 되면 굉장히 예쁠 것 같은 궁전입니다. 계단을 통해 아이들이 올라갈 수도 있어요.


퍼스트가든 분수대


그리스 신화에서 볼 수 있을 거 같은 정원에 화려한 분수대가 있습니다.

퍼스트가든에서 유명한 포토존이기도 해서 많은 관광객이 사진을 찍는 곳이기도 합니다.


퍼스트가든 인공폭포


분수대 뒤쪽으로 마치 폭포가 떨어지는 거 같은 무대가 마련되어 있어요. 양 옆에 다리를 통해 무대로 올라갈 수 있으니 이곳에서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무대 위로 올라가면 퍼스트가든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오른쪽에는 건물을 배경으로, 왼쪽에는 정원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때마침 해가 조금씩 지고 있을 무렵이라 하늘도 예쁘고, 어느 각도로 찍어도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었어요.


퍼스트가든 기념품 샵


관광 명소의 마지막은 역시 기념품 샵입니다. 퍼스트가든의 기념품 샵은 다른 곳에 비해 규모가 크기 때문에 야외를 둘러보는 시간과 비슷할 정도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요즘 산리오가 대세인 만큼 산리오와 관련 된 기념품도 많이 있답니다.

그 외에도 가방, 공룡,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퍼스트가든 방문 후기

파주 퍼스트가든을 보면 아이들의 천국이라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아이들을 위한 장소가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넓지 않아서 어른들만 왔을 때 둘러보는 시간이 1시간이 채 되지 않을 정도로 작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관광 명소를 방문하면 규모에 따라 최소 50 ~ 100장 이상의 사진을 남길 정도로 알차게 시간을 보내는 편인데 퍼스트가든은 관람 시간이 생각보다 짧았어요.

아마도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공간이 많은데 그냥 지나쳤기 때문인 거 같아요.

퍼스트가든은 가족 단위로 오시는 걸 추천드리고 야간 별빛정원까지 보고 오실 분 들은 오후 7시에 점등을 시작하니 시간을 잘 맞춰서 방문하세요.

저희 부부도 야간까지 보고 오려다가 관람 예상 시간을 너무 길게 잡아서 실패하고 그냥 집에 돌아왔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