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시 노원점 위치와 기본 정보
동두천에 본점을 두고 있는 회천초밥 맛집 더스시의 노원점이 오픈했어요. 아무래도 회나 초밥은 가격대가 있다 보니 조금은 부담스러운데 무한리필 회전초밥이라니 무조건 가봐야겠죠?
직접 방문하여 맛있게 먹고 온 솔직한 후기를 남깁니다.

더스시(The sushi) 노원점 : 무한리필 회전초밥
방문일 : 2025년 5월
주소 : 서울 노원구 노해로81길 12-20 2층
영업시간 : 11:00 ~ 22:00 (연중무휴)
가격 : 주중 런치 24,900원 / 디너&주말 27,900
전용 주차장 : 없음
대중교통 이용시 : 노원역 (1번출구에서 도보 190m)

더스시 노원점은 건물 2층에 있고, 아쉽게도 전용 주차장은 없습니다. 아직 주변 건물들 정리가 안됐는지 약간 어수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주차장은 주변에 있는 공공기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전철역과 가깝기 때문에 전철을 이용하는 걸 더 추천드려요.

이제 막 오픈한 티가 물씬 나는 더스시 노원점은 다른 지점과 비슷한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요.
화이트톤의 벽과 테이블, 검정색 계열의 바닥과 의자로 심플한 느낌이 줍니다.

샐프바에서 필요한 집기와 접시, 커피, 간단한 반찬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참고로 더스시 노원점의 와사비가 굉장히 맛이 좋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회나 초밥을 전문점으로 하는 식당에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와사비라고 생각해요.
최근 제가 즐겨서 갔던 초밥집의 와사비가 바뀌면서 발을 끊게 되었는데 더스시 노원점의 와사비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진을 어느 정도 찍고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시작했는데 점심 시간이 되기도 전에 이미 만석에 대기줄이 생겼어요.
새로 오픈 한 곳이기도 하고, 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접근성이 좋아서 그런 것 같아요.
더스시 노원점 메뉴

이 많은 초밥을 단 한번의 결제로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니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그렇다고 퀄리티가 떨어지느냐? 절대 아닙니다.
최근에 마땅히 초밥 먹을 곳이 없었는데 오늘부터 이곳을 단골집으로 체크해놔야겠어요.

더스시 노원점은 음료는 따로 판매하고 있으며, 주중 런치와 디너, 그리고 주말과 메뉴가 조금 다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주중 런치 : 광어, 점성어, 생연어, 파인소스연어, 육사시미, 우삼겹, 장어, 소라, 생새우, 초새우, 간장새우, 구운새우, 갈릭새우, 키조개버터관자, 계란, 갈릭치즈계란, 유부, 치즈떡갈비, 돈카츠, 한치, 구운가리비
- 디너 및 주말 메뉴 : 묵은지 활어, 광어지느러미, 황새치, 육회불초밥, 아귀간감태새우
- 군함 : 타코와사비군함, 날치알군함
- 롤 : 새우롤, 김치롤, 연어롤, 치즈롤
- 튀김 : 왕새우튀김, 타코야끼, 치킨 가라아게
- 케익 : 초코케익
- 샐러드 : 야채샐러드, 해초샐러드, 콘샐러드, 후실리샐러드, 고구마샐러드
- 디저트류 : 오렌지, 푸딩 (1회 제공)




더스시 노원점 초밥은 종류도 다양하고, 회가 신선한 건 물론이고 밥이 잘 뭉쳐져 부서지지 않고, 식감도 좋답니다.
여기다 와사비를 사이에 넣거나 위에 적당히 올려서 먹으면 찡하면서 시원하고 제대로 된 초밥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그 중에서도 가장 맛있었던 초밥은 디너&주말메뉴에 나오는 ‘아귀간감태새우’ 였어요. 새우의 탱글함과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서 지금도 잊혀지지 않는 거 같아요.
한 접시에 한 점만 올라오기 때문에 배부름에도 불구하고 3접시는 먹은 거 같아요.


초밥을 어느 정도 먹고 나서 샐러드와 디저트를 먹었어요. 원래는 샐러드를 먼저 먹고 초밥을 먹어야 몸에 좋다고 하지만, 워낙 입이 짧은 나머지 반대로 먹었습니다.
마지막은 초코 케이크와 오렌지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더스시 노원점 방문 후기
더스시 노원점의 가장 기억에 남았던 건 직원분들의 화이팅 넘치는 자세였어요.
손님이 오면 ‘어서오십시요’ 라고 응대를 하는데 마치 영화나 드라마에서 봤던 일본 식당의 ‘이라샤이 마세’ 라고 외치는 느낌이었어요.
그 정도로 직원분은 친절했고, 분위기도 좋았던 거 같아요.
주차장이 없어서 다소 불편할 수 있지만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어서 오히려 모든 사람에게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매장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초밥이 정말 맛있고, 편하게 앉아서 가격 부담 없이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회전초밥 집에서 아무리 잘 먹어도 저희 부부가 20접시 정도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무려 30접시를 넘게 먹었던 거 같아요.
이제부터 초밥이 먹고 싶을 때는 더스시 노원점 어떠신가요?